·
대표이미지
29세 현빈, 역대 최고령 해병대 지원자…
최고 인기 스타이면서도 당당하게 해병대 입대를 자원해 '노블리스 오블리제'의 모범을 보여 줬다는 호평을 받은 연기자 현빈이, 지난 2008년 7월 병무청이 모집 업무를 시작한 이후 해병대에 지원한 최고령자인 것으로 드러나 또 한번 화제가 됐다. 드라마 '시크릿가든'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대표이미지
’남격’ 이경규·김태원·김국진 ″흡연 탓 폐기종″ 진단 충격
20~30년 담배를 피워온 이경규, 김태원, 김국진이 담배 연기 탓에 폐에 구멍이 생겼다는 폐기종 진단을 받아 충격에 빠졌다. 이 같은 내용은 16일 방송된 KBS 2TV의 예능 프로그램 ‘해피선데이-남자의자격’(이하 '남격')이 출연 멤버들의 폐 건강을 진단한 결과 드러났다. '남격…
대표이미지
’압구정 유이’ 한그루 ″실제 집은 압구정 아닌 덕소″
인기 가수 유이와 닮았다고 해서 데뷔도 하기 전에 '압구정 유이'로 유명세를 탔던 가수 한그루가 자신의별명에 얽힌 사연을 공개했다 한그루는 15일 방송된 MBC '세상을 바꾸는 퀴즈(이하 세바퀴)'에 나와 "압구정동에서 노래 레슨을 받으러 다니다 사진이 찍혀 '압구정 유이'라는 별명을 얻…
대표이미지
박진영 “원더걸스, 엄청난 새 곡으로 컴백” 예고
프로듀서 박진영이 원더걸스의 새 앨범을 일찌감치 홍보하고 나섰다. 그는 지난 14일 자신의 트위터에 "KBS 2TV '드림하이' 찍는 도중에 갑자기 원더걸스 곡이 써졌다. 진짜 가슴이 두근거리고 설렌다"며 "얘들아 조금 아주 조금 좋은 것 같아 기대해. 선예야 절대 네가 아침에 준 선물 때문은…
대표이미지
‘시크릿가든’의 스타 오스카, 가상현실 앨범 ‘눈물자리’ 내놔
TV 드라마 속 등장인물이 현실에서 앨범을 냈다. 가상현실이 현실이 된 셈이다. SBS 드라마 ‘시크릿가든’의 극 중 한류스타인 오스카(윤상현 분)가 실제 세계에서도 오스카란 이름으로 앨범을 발표했다. 14일 ‘시크릿 가든 OST 오스카 싱글앨범’이라는 제목으로 발매된 앨범…
대표이미지
2NE1 박봄, 미모의 첼리스트 언니 공개
걸그룹 2NE1의 박봄의 친언니(첼리스트 박고운)가 박봄의 솔로곡 'You and I'를 첼로로 연주해 화제다. 박봄은 14일 자신의 미투데이에 "울언니 좀 짱인듯! 방금 울언니 독주회를 다녀왔어요~ 앵콜로.. 'You and I'를 언제 연습했대? 눈물날뻔 했자나. 첼로로 듣는 유앤아이 들어보…
국세청연말정산간소화서비스 오늘시작
매년 1월이면 골머리를 썩이게 되는 연말 정산을 간단하게 할 수 있는 국세청의 인터넷 서비스가 15일부터 시작됐다. 이 서비스를 통해 보험료, 교육비, 의료비, 신용카드 사용내역, 연금 저축 등의 영수증을 발급받을 수 있으며, 근로소득자는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
’위대한 탄생’ 시청률 왜 탄력 못 받나?
신인 가수를 뽑는 MBC의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위대한 탄생)’이 예상만큼 화려한 주목을 받지 못하고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 시청률 조사기관 AGB닐슨미디어리서치는 14일 방송된 '위대한 탄생'은 전국 시청률이 10.6%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는 지난 회 방송분이 기록한 자체 최고 시청률…
'슈스케' 김지수, '홍대여신' 요조와 한솥밥 먹나…
'슈퍼스타K2'를 통해 화려하게 데뷔한 가수 김지수가 '홍대여신'으로 불리는 요조가 있는 소속사 파스텔뮤직과 계약 초읽기에 들어간 것으로 알려져 화제다. 김지수는 파스텔뮤직 대표의 만남 제의에 응했고 최근 회동을 갖고 서로 긍정적 반응을 보인 것으로 알려졌다. 파스텔뮤직에는…
장재인, 키위와 정식계약…김형석 “자신만의 음악 만들 것”…
'슈퍼스타K2'를 통해 데뷔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가수 장재인이 소속사 계약을 마쳤다. 그녀는 15일 팬 카페와 블로그를 통해 "알려진 바대로 많은 고민 끝에 키위엔터테인먼트로 들어가게 됐다"며 "키위엔터테인먼트 관계자들 만큼 나의 음악을 잘 파악하고 있는 분들이 없었다"고 덧붙였다.…
대표이미지
안상수, 이번엔 박종철기념관 방문해 "내가 목숨걸고 수사"
‘바람 잘 날 없는’ 한나라당 안상수 대표가 14일 오전 한나라당 대표로는 처음으로 옛 남영동 보안분실(현 경찰청 인권보호센터) 내 ‘박종철 기념관’을 찾아 눈길을 끌었다. 안 대표는 지난 87년 6월 민주화 항쟁의 도화선이 된 박종철 고문치사 사건의 진상을 파헤친 담당 검사로서, 고(…
대표이미지
[기자수첩] 복근만 있으면 남잔가, 마음이 현빈 같아야 남자지
배우 현빈의 해병대 자원입대 소식에 온 국민의 칭송이 자자하다. 현빈이 해병대에 지원했다는 내용의 보도가 나오자 평소 그에게 관심이 없던 네티즌들도 ‘급호감’으로 돌아섰다. 한나라당 전여옥 의원은 현빈의 선택을 ‘노블레스 오블리주’라는 표현을 써가며 극찬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대표이미지
소녀시대,카라등 걸 그룹 비하만화 논란
일본에서 한류 열풍을 이끌고 있는 소녀시대 카라등 한국 걸 그룹 멤버들이 알몸으로 춤을 추거나 속옷을 노출하는 장면을 그린 만화가 등장해 논란이 되고 있다 13일 방송된 SBS '8뉴스'에서는 "한류에 대한 경계심이 극단적으로 나타난 사례"라며 한국 걸 그룹 멤버들이 알몸으로 춤을 추거…
대표이미지
배우 오건우,’교통사고 사망 ’네티즌들 애도물결
‘천추태후’에서 거란의 성종 역으로 알려진 배우 오건우가교통사고로 인해 31살의 젊은 나이로 세상을 떠났다는 소식에 네티즌들의 애도물결이 이어지고 있다. 오건우는 13일 오전 대구광역시에서 자신의 승용차를 몰고가다 교통사고로 숨졌으며 . 이후 교통사고 처리 절차가 지연되면서…
대표이미지
6년만에 싹 바꾼 신형 그랜저HG, 오늘 공개돼…
현대자동차는 13일 준대형 세단인 신형 '그랜저'의 세부 사양을 공개하고 이날부터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2005년 그랜저TG 출시 6년 만에 새롭게 선보인 풀체인지 모델인 신형 그랜저는 지난달 6일 사전계약에 들어간 이후 지금까지 2만3천대 이상이 계약되는 등 준대형 시장에 돌…
1 2 3 4 5


배너

포토뉴스

more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