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표이미지
삼성전자 “갤럭시S2와 새 탭PC를 2월 중 공개”
삼성전자 무선사업부장인 신종균 사장은 "MWC(모바일 월드 콩그레스) 행사에서 공식적으로 선보일 차기 제품은 최신 안드로이드 버전인 진저브레드 기반으로 슈퍼 아몰레드를 뛰어넘는 디스플레이(슈퍼 아몰레드 플러스)와 듀얼 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한 최고의 사양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대표이미지
한나라, ″정동기 안돼″ 결론 내리고 청와대에 통보
‘12.31' 개각으로 감사원장에 내정된 정동기 후보자에 대해 한나라당이 자진사퇴를 공식 촉구함으로써 그 결말이 주목된다. 정 후보자에 대해 야당의 집중적인 사퇴공세를 하는 가운데 여당마저도 ‘부적격' 판정을 내림으로써 정 후보자는 오는 19∼20일 예정된 국회 인사청문회의 벽을…
대표이미지
’이대 나온 여자’ 곽현화, 참고서 ’수학의 여신’ 펴내
이화여대 수학과 출신으로 개그우먼이 돼 '고학력 개기우먼'으로 화제가 됐던 곽현화가 중학생용 수학 교과서 '수학의 여신'을 펴낸다고 소속사인 지앤지프로덕션이 7일 밝혔다. 소속사 측은 "수학을 싫어하는 중학생을 돕기 위해 수학의 각종 개념을 곽현화가 직접 정리했다"고 전했다.…
대표이미지
손학규 "정동기 감사원장 내정자는 노무현 죽인 장본인"
민주당 손학규 대표는 7일 "이명박 대통령은 지금이라도 정동기 감사원장 후보자에 대한 임명동의안 (요청)을 철회할 것을 요구한다"고 말했다. 손 대표는 이날 경북 구미시 금오 종합사회복지관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정 후보자는 BBK 사건 당시 이명박 당시 대선 후보가 관계없다고…
대표이미지
박용만 두산 회장의 잘못보낸 ‘버럭 문자’ 큰웃음
(주)두산 박용만 회장이 최은영 한진해운 회장에게 문자메시지를 잘못 보내는 바람에 한 바탕 폭소를 터뜨리게 됐던 해프닝을 자신의 트위터에 소개했다. 박 회장은 7일 오전 자신의 트위터에 "아침부터 잘못 보낸 문자메시지 때문에 벌을 받았다. 허물없이 친한 동생 녀석에게 보낸다는 걸 실…
대표이미지
롯데의 ‘통큰갈비’에 이번엔 비난 화살
구제역 확산으로 농가의 시름이 깊어지고 있는 가운데 롯데마트가 6일 미국에서 LA식 갈비를 대량으로 들여와 싸게 팔겠다고 밝혀 시커멓게 타들어가는 농심을 또한번 멍들게 하고 있다. 이에 대해 전국한우협회는 이날 성명을 발표하고 "롯데마트가 미국산 갈비 판매에 앞장서 구제역으…
대표이미지
김진표, ‘싸인’ 초강력 ‘1분효과’, 장재인 팀에 이어 ‘1분효과 종결…
본격 메디컬 드라마 ‘싸인’의 첫회 방송분에 김진표의 노래가 깜짝 등장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박신양과 전광렬의 불꽃 튀는 연기대결과 김아중의 패기 넘치는 모습으로 첫 회가 방송되자마자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싸인’에서 김진표의 노래 약 1분간 지속되어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대표이미지
'이캉이 마 다 니캉이가' '삐까리 쎄삐릿다'…한국말인가요?
한나라당 박근혜 전 대표의 표정이 밝아졌다. 지난 3일부터 계속된 사흘간의 대구 방문 기간 20개가 넘는 행사를 소화하는 강행군 속에서도 얼굴에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 대구 달성군 자택에서 이틀간 `외박'한 박 전 대표는 5일 오전 노인회관 4곳을 숨가쁘게 돌았다. 노인들에게…
대표이미지
홈쇼핑에서 ‘크라제 스테이크’ 대박
롯데홈쇼핑이 내놓은 ‘즉석 스테이크’ 상품에 인기리에 팔려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해 5월 처음 출시된 이 제품은 20개 들이 한 세트에 5만9900원으로, 작년 롯데홈쇼핑에서 22회 방송에 17만 세트가 팔려나가는 기록을 올렸다. 이 스테이크는 크라제인터내셔널이 공급하며, 롯…
대표이미지
삼성카드, 그룹지원 불구 ’4위 추락’ 위기?
삼성카드가 삼성금융 계열사 가운데 가장 저조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업계 3위인 현대카드에도 경쟁에 밀리고 특히 삼성 금융 계열사 가운데 유일하게 수장이 교체되는 수모를 겪은 것. 6일 금융권에 따르면 삼성카드가 ‘Why not(와이 낫)’이라는 마케팅으로 고객 잡기에 나…
대표이미지
강희락 전 경찰청장-이길범 전 해경청장에 출국금지
강희락 전 경찰청장과 이길범 전 해양경찰청장이 비리에 연루된 혐의로 검찰의 수사대상에 올라 최근 동시에 출국금지됐다. 검찰이 양대 치안총감인 경찰청장과 해경청장을 지낸 이들을 비리 혐의로 동시에 수사하기는 처음이어서 해경을 포함한 경찰조직 전체에 큰 파장이 예상된다.…
대표이미지
LG '옵티머스 블랙', 스마트폰 시장 판도 바꿀까
LG전자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고 있는 'CES 2011 전시회에서 올해 전략 스마트폰인 '옵티머스 블랙'을 공개했다. 옵티머스 블랙은 밝기와 절전 성능을 대폭 개선된 '노바(NOVA)'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게 특징이다. 이 디스플레이는 기존 IPS LCD패널 대비 작은 격…
대표이미지
유시민 ″오세훈-김문수, 되도 않을 걸 나온다 소리 들을 것″
국민참여당 유시민 정책연구원장이 오랜만에 여러 대권주자에 대한 의견을 내놓으면서 그의 직설이 화제가 되고 있다. 그는 5일 경기도의회 출입기자들과 가진 오찬 자리에서 박근혜, 오세훈, 김문수 등 한나라당의 대표 주자들에 대해 날카로운 비평을 내놨다. 우선 현재 여론조사…
대표이미지
유시민 “박근혜 싱크탱크 면면 보니 별일 없을 듯”
국민참여당 유시민 정책연구원장은 5일 "한나라당 박근혜 전 대표가 지지율 1위를 유지하는 것은 나를 포함한 야권 리더들의 총체적 무능 때문"이라고 말했다. 유 원장은 이날 경기도의회 출입기자들과 오찬을 갖고 "국가가 총체적 비상시국인 상황에서 야권이 대오를 짜 청와대 만행에 대한…
대표이미지
현대의 ’젊은 준중형’ 벨로스터, 일부 모습 드러내
현대차가 2009년 서울모터쇼에서 공개한 바 있는 콘셉트카 '벨로스터'(프로젝트명 FS)가 올 상반기 출시할 예정인 가운데, 벨로스터의 모습을 일부 보여 주는 사진이 해외 인터넷에 공개됐다. 벨로스터는 준중형급 크로스오버 차량(CUV)으로, 개성적이고 스포티한 쿠페 스타일에 해치백…
1 2 3 4 5


배너

포토뉴스

more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