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표이미지
카라 5인 주말 전격회동…결론은 안 나와
소속사와의 갈등에 따라 해체 위기에 처한 걸그룹 카라의 멤버 5명이 지난 주말 전격 회동한 것으로 알려졌다. 스포츠한국은 24일자에서 한승연, 강지영, 정니콜, 박규리, 구하라 등 카라 5인은 서울 모처에서 22일 회동했다고 보도했다. 이 회동과 관련해 한 관계자는 "한 자리에 모여…
대표이미지
장재인 ‘고교 자퇴’ 이유는 "초교시절 집단폭행 때문"
‘아픔을 음악으로 승화시킨 소녀’ 장재인이 자신의 아픔 일부를 털어놓았다. 그녀는 22일 방송된 KBS2 '세번의 만남-신데렐라, 넌 정말 행운아니?'에 출연해 자신이 고등학교를 자퇴한 이유에 대해 "초등학교 때 집단 폭행을 많이 당했다"며 "전학도 많이 다녔고 4학년 말부터는 언니들 눈…
대표이미지
티아라 소연 성형 고백…"나, 코 했어요. 또 고치라고요?"
티아라의 소연이 자신의 코 성형 사실을 당당히 고백했다. 소연은 22일 방송된 KBS 2TV '백점만점'에서 개그맨 김경진이 "코를 고쳐라"고 공격하자 이에 당당하게 응수했다. 그녀는 "코 수술을 계획한 적도 있지만 코에 주사를 맞는 걸로 그쳤다"고 당당하게 대답했다. 이날 코너는…
대표이미지
″최후까지 현역 작가″…故 박완서 빈소에 애도 물결
한국문학의 거목이던 박완서 작가의 22일 타계 소식에 추모의 물결이 이어지고 있다. 각계 인사들은 갑작스러운 고인의 별세를 안타까워하면서 애도를 표했으며 삼성서울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된 빈소에도 조문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이날 빈소에는 김지하 시인, 소설가 박범신,…
대표이미지
아나운서에서 탤런트 변신 최송현 ″KBS 출연 쉽지않네″
최송현 전 KBS 아나운서가 탤런트로 변신해 KBS 2TV의 새 드라마 ‘프레지던트’에 출연했지만, KBS 노조의 문제 제기에 따라 단 1회 출연에 그치고 배역 자체가 없어진 것으로 알려졌다. 최송현은 지난 5월 시작한 이 드라마에서 국회의원의 부인 나주리 역할로 1회에만 출연한 뒤 드라…
대표이미지
고 박완서 데려간 담낭암은 조기진단 불가능한 희귀암…여자에 2배 더 많…
소설가 박완서 씨가 담낭암으로 22일 숨을 거둬 많은 사람을 안타깝게 하는 가운데 희귀 암 중 하나인 담낭암에 대한 관심도 높다. 담낭은 간에서 분비된 소화액인 담즙을 십이지장으로 전달하기 전에 모아 두는 주머니이다. 담낭에 모였던 담즙은 담낭관을 통해 십이지장으로 전달된다. 인터…
대표이미지
현빈 망언 “난 평범하게 생기고 근육도 완벽하지 못해”
드라마 ‘시크릿가든’의 히트와 해병대 자원입대, 출연 영화 2편의 베를린영화제 초대 등으로 매일 언론의 주목을 받고 있는 현빈이 이번에는 자신의 몸매에 대한 ‘망언’으로 여성 팬들의 규탄을 사고 있다. 현빈은 22일 방영 예정인 SBS TV의 ‘시크릿 가든’ 관련 스페셜 방송 ‘숨겨둔…
대표이미지
우은미, 성형 안하겠다는 발언 뒤엎고 성형사진 공개…
성형을 절대 하지 않겠다던 '슈퍼스타 K2’ 출신 우은미의 성형 후 사진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21일 두 번째 미니앨범 '못난놈이야’를 발표한 우은미는 '슈퍼스타 K2’에 출연했던 당시와는 확연히 달라진 외모를 선보였다. 우은미는 21일 자신의 미투데이 성형 후 사진을…
대표이미지
'살신성인' 통학버스기사에 전국적 추모 물결
광주의 한 학교버스 기사가 미끄러져 내려오는 통학버스를 몸으로 막아 학생들을 구하고 숨진 사실이 알려져 추모 물결이 일고 있다. 광주 남구는 20일 최영호 남구청장과 직원들로 조문단을 구성해 김 모(53) 씨의 장례식장을 찾아 조문할 예정이다. 남구는 김 씨가 내리막길에서…
대표이미지
현빈 해병대 입대날짜, 딱 한달 보름 남았다?
드라마 ‘시크릿가든’의 히트와, 출연한 영화 두 편이 베를린영화제에 초청되면서 최고 인기를 누리고 있는 배우 현빈이 자원한 해병대에 우수한 성적으로 합격하면서 그의 입대 날짜가 초읽기에 들어갔다. 현빈은 자원한 해병대에 우수한 성적으로 합격 판정을 받았으며, 이에 따라 3월초 경…
대표이미지
방통심의위, ’시크릿가든’에 경고…″키스 짧게 못해?″
방송통신심의위원회(위원장 이진강)는 19일 오후 전체회의를 열어 SBS TV 드라마 시크릿 가든 프로그램에 대해 경고 조치를 의결하는 등 7개 지상파 및 유로방송 프로그램에 대한 제재 안건을 의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시크릿가든에 대한 제재는 등장인물들의 저속한 표현과 남녀 주인…
대표이미지
[기자수첩] 카라 계약해지통보와 일본인들의 “역시 한국은…”
'한류‘는 한국 정부의 자랑거리다. 전세계 사람들이 한국 노래, 드라마를 좋아하고 한국을 사랑한다는 것이다. 물론 이러한 정부의 주장에는 허풍도 일부 포함돼 있겠지만 일본에서 한국 연예인들이 활동하는 것을 보면 어느 정도 사실인 것도 같다. 그런데 일본에서 ‘뜬’ 동방신기가 갈라…
대표이미지
착한 남자 이윤석 “이경규에게 속아 10년간 210가지 심부름”
18일 방송된 KBS 2TV의 ‘승승장구 - 우리시대의 코미디언 2탄'에서 이경규의 만행이 한번 더 폭로됐다. 이번에도 주인공은 역시 ’영원한 이경규의 밥‘ 이윤석. 이경규의 모든 것을 밝히기 위해 몰래 초대된 손님으로 나온 이윤석은 둘 사이의 지난 10년 사이를 “210가지 심부름을 했다…
대표이미지
김병만 “강호동 라인에 서서 이수근 몰아내야지~”
‘달인’ 김병만이 동료 코미디언 이수근에게 선전포고를 날렸다. KBS를 대표하는 ‘단신 코미디언’으로서 출발은 둘이 비슷했으나 이수근이 KBS '1박2일‘에서 승승장구하면서 현재는 이수근이 여러 TV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김병만은 ’개그 콘서트‘ 정도에 출연해 격차가 크게 벌…
대표이미지
한-이란 8강전 맞수 박지성-네쿠남 “이번엔 발로 합시다”
아시안컵 8강전에서 맞붙게 된 한국과 이란의 간판 스타 박지성(맨체스터유나이티드)과 네쿠남(스페인 오사수나)이 이번에는 설전을 자제하고 있다. 이들의 입에 관심이 쏠리는 것은 지난 2009년 남아공 월드컵 아시아 예선 당시 둘이 불꽃같은 ‘입씨름’을 벌였기 때문이다. 당시…
1 2 3 4 5


배너

포토뉴스

more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