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표이미지
카라 ‘걸즈토크’로 일본 오리콘 차트 1위 기염
노래와 드라마 ‘우라카라(한국에선 ‘카라의 이중생활’)로 일본에서 선풍적 인기를 끌고 있는 걸그룹 카라가 일본 오리콘 하루 음반 판매 순위에서 '걸즈토크'로 1위에 올라섰다. 12일 오리콘 집계에 따르면 '걸즈토크'는 하루 2249장이 판매돼 유스케의 2178장을 누르고 정상에 올랐다.…
대표이미지
박진영 작곡하고 아이유 노래한 ’섬데이’ 표절 시비
가수 겸 작곡가 박진영이 표절 시비에 휘말렸다. 작곡가 김신일은 13일 박진영이 작곡하고 아이유가 부른 드라마 '드림하이'의 삽입곡 ‘섬데이(Someday)’가 자신이 작곡한 가수 애쉬의 '내 남자에게'와 후렴구가 유사하다며 박진영을 상대로 저작권 침해에 대한 손해배상청구소송을…
대표이미지
구하라 해명 "저 어장녀 아네요"…"찬성-용하와 친구 사이"
걸그룹 카라의 구하라가 최근 인터넷에 떠돌고 있는 열애설에 대해 사실과 다르다고 해명했다. 구하라의 소속사 관계자는 "최근 인터넷에 떠돌고 있는 찬성과 정용화와의 친분을 보여 주는 동영상이 열애설로 확대 해석되고 있다“며 ”'어장 관리를 하고 있다‘는 등의 뜬소문도 있지만 이는…
대표이미지
금미호 석방금 논란에 김종규 “석방금 없었다”
케냐에서 선박대리점을 운영하며 금미호 석방 협상에 참여했던 김종규(58) 대표는 9일 "석방금 없이 금미호가 풀려났다"고 밝혔다. 김 씨는 이날 연합뉴스와의 통화에서 "지난 8일 저녁(현지시간) 해적들이 금미호의 석방을 최종 결정했고 9일 아침 석방한 것으로 알고 있다"고 말했다.…
대표이미지
’1박2일’ 사기 주의…지자체에 ″1억 주면 알선해 줄께″
1박2일처럼 전국 곳곳을 돌며 방송을 하는 공중파 방송의 예능 프로그램을 미끼로 지방자치단체 등을 상대로 억대 수수료를 요구하는 사기가 등장했다고 KBS TV가 보도했다. KBS 1TV의 ‘뉴스9’는 지난 6일 “‘1박2일’ 촬영지를 미끼로 지방자치단체에 수수료 1억 원을 요구한 사…
대표이미지
“왜 이민정 한테 꽃까지?” 빅토리아 질투 폭발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2(이하 우결2)‘에서 닉쿤(2PM)과 짝을 이룬 빅토리아(에프엑스)가 마침내 질투를 폭발시켰다. 5일 방송분에서 “그녀는 대종상영화제 시상식에서 왜 노래 부르면서 영화배우 이민정에게 꽃까지 줬느냐”면서 닉쿤에게 따졌다. 그녀는…
대표이미지
송일국-송지효, 강남경찰서 강력반의 ‘쏭쏭커플’
강남경찰서 강력반에 앳된 초년병 미녀 기자 송지효가 떠서 형사 송일국과 한판 승부를 벌인다. 3월 7일 시작할 KBS 2TV의 새 월화 드라마 '강력반'의 송일국과 송지효가 수갑을 나란히 함께 찬 모습으로 등장했다. 이 드라마에서 송지효는 신참 기자 ‘민주’ 역을, 송일국은 형사…
[포토] 곽민정 쇼트 3위 올라 메달 전망 밝아져
‘제2의 김연아’ 곽민정이 동계아시안게임 피겨 스케이팅 여자싱글 쇼트프로그램 3위에 올라 메달 전망을 밝게 했다. 4일 카자흐스탄 아스타나의 리퍼블리칸 사이클링트랙에서 열린 동계아시안게임 피겨 스케이팅 여자싱글 쇼트프로그램에서 곽민정정은 합산 점수 52.65점으로 3위에 올랐다…
대표이미지
미녀는 원래 고양이상?…구하라 한복고양이 변신
카라의 구하라가 설날을 맞아 깜직한 한복 고양이로 변신했다. 케이블 채널 tvN이 4일 오후 방송한 ‘카라(KARA)의 이중생활(원제 '우라카라')’ 2회에서 구하라는 곱게 한복을 입은 고양이로 분장해 눈길을 끌었다. 극중 고양이 나라의 궁녀를 연기한 구하라는 코에 고양이처럼 검정 칠을…
대표이미지
“앞뒤 카메라 장착한 아이패드2, 4월부터나 시판 가능”…
올 1분기 출시될 것으로 보이는 애플 아이패드2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아이패드2의 성능 관련 내용이 잇달아 보도되고 있다. 미국의 IT 관련 포털 ITProPortal은 1일자 보도에서 대만의 애플 전문 애널리스트 밍 치 쿠오의 발언을 이용해 “아이패드2는 4월부터 출시될 것이…
대표이미지
민주노동당 이숙정 시의원, 주민센터 여직원 폭행으로 고발돼
경기도 성남시의 이숙정 시의원(민주노동당)이 자신의 이름을 주민센터의 여직원이 알아듣지 못한다는 이유로 폭언과 폭행을 해 경찰에 고발됐다고 MBC 뉴스데스크가 1일 보도했다. 이 보도는 이숙정 시의원이 지난 1월27일 경기도 성남의 주민센터 창구를 찾아가 여직원에게 서류 뭉치를…
대표이미지
[기자수첩] 카라의 개인밥솥-냉장고…나눠 먹는 게 인간 본능인데
걸그룹 카라의 해체 사태가 불거진 뒤 카라 멤버들의 숙소 생활에서 '상당한 개인주의'가 일상적이었다는 사실이 새롭게 주목을 받고 있다. 이는 작년 7월 SBS TV의 ‘하하몽쇼’가 일부 카라 멤버들의 개인주의적 생활 태도를 보여 줬기 때문이다. 당시 카라의 리더 한승연은 자기…
대표이미지
[데스크 칼럼]기성용 세리머니와 철없는 욱일승천기
최영태 편집국장 축구 국가대표팀의 기성용이 아시안컵 4강 한일전에서 골 성공 세리머니로 ‘일본 원숭이’ 흉내를 냈다고 해서 논란이 됐다. 기성용도 잘못이지만 근본 원인은 일본 응원단이 제공했다. “일본 응원단석에서 욱일승천기가 펄럭이는 모습을 보고 울컥했다”고 그가 밝혔기 때…
대표이미지
‘개헌 이심(李心)’의 실체는?
이명박 대통령과 한나라당 수뇌부의 1월 23일 비공식 청와대 안가 만찬회동에서 개헌 관련 언급이 오간 것으로 알려지면서, 그동안 여권 내 친이계가 꾸준히 제기해온 개헌론에 ‘이심’(李心: 이 대통령의 의중)이 실린 것 아니냐는 관측이 나오고 있다. 더구나 여권발(發) ‘개헌론’이 여의도 각 정…
대표이미지
“복지 위한 돈은 어디서?” 논쟁 가열
민주당이 내세운 무상급식, 무상의료, 무상보육, 반값 대학등록금 등 이른바 ‘3+1 복지정책’ 무상복지 시리즈가 여야 정치권에 치열한 복지 논쟁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나라당은 ‘선택적 복지’를 내세우면서 “민주당이 주장하는 무상 급식-의료-보육에 반값 등록금까지 포괄하는 무…
1 2 3 4


배너

포토뉴스

more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