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표이미지
[데스크칼럼] ‘케이팝 데몬 헌터스’는 ‘너자 2’를 꺽었나?
너자 2 포스터. 사진=베이징 인라이트 픽처스최근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K-pop Demon Hunters)가 글로벌 히트를 치며 한국인들의 자부심이 한껏 고조되고 있다. 이 작품은 케이팝 아이돌 그룹이 악마 사냥꾼으로 변신해 모험을 펼치는 스토리로, 화려한 액션과 중독성…
대표이미지
[프로야구 1000만 관중 시대①] 2년 연속 1000만 돌파…올해는 120…
올해 국내 프로야구 관중 수가 8월 23일 기준으로 1088만7705명을 기록했다. 2년 연속 1000만 관중이다. 사진=연합뉴스한국프로야구가 2년 연속 1000만 관중을 돌파했다.한국야구위원회(KBO)는 지난 23일 올해 프로야구 관중 수가 1088만7705명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2년 연속 1000만 관중…
대표이미지
[프로야구 1000만 관중 시대②] 물 들어올 때 노 젓자… 협업 활발
한화이글스가 구단 사상 최초로 홈 경기 100만 관중을 돌파했다.한화는 23일 대전한화생명 볼파크에서 열린 SSG 랜더스와 홈 경기에 시즌 50번째 매진(1만7000석)을 기록했다. 사진=연합뉴스프로야구의 인기가 커지면 커질수록 기업들은 바빠진다. 좋은 기회이기 때문이다. 그만큼 할 일이 많아진…
대표이미지
[프로야구 1000만 관중 시대③] 야구로 둘째가라면 서러울 롯데
롯데 자이언츠의 올 초반 기세가 대단했다. 줄곧 3위를 유지하다 지금은 공동 4위로 내려앉았지만, 언제 또 가파르게 오를지 아무도 모른다. 사진은 8월 19일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롯데와 LG의 프로야구 경기모습. 사진=연합뉴스최근 기가 많이 꺾였지만, 올 시즌 롯데 자이언츠의 기세는 대단했…
대표이미지
[프로야구 1000만 관중 시대④] 야구 관람에 술이 빠지면 섭하지
프로야구를 관람하는데 술이 빠지면 진짜 섭섭하다. 물론, 술을 즐기는 사람에 한해서다. 어쩌면 야구와 술의 컬래버가 그 어떤 아이템보다 가장 잘 맞는 궁합이 아닐까도 싶다.한화 이글스 돌풍 덕 톡톡히 본 카스한화 이글스는 올 시즌 홈구장인 한화생명 볼파크를 새롭게 개장했다. 새 구장 덕분인지…
대표이미지
[아트人] 김경민 vs 이민준 “피아노와 오르간의 건반 위 진검승부 기…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 속 두 주인공의 피아노 배틀은 보는 이로 하여금 짜릿한 몰입감을 선사했다. 이 배틀이 현실에서 이뤄진다. 그것도 좀처럼 볼 수 없었던 피아노와 오르간의 희귀한 배틀.롯데문화재단이 오르간 오딧세이의 이번 주제로 배틀 오르간을 들고 왔다. 롯데콘서트홀의 시그니처 프로그…
대표이미지
[인터뷰] K-뷰티 시총 1위 ‘에이피알’, 구조적 상승세 지속…글로…
올해 8월, 아모레퍼시픽(시가총액 7조6,300억 원)과 LG생활건강(4조9,000억 원)이 수십 년간 굳혀오던 국내 뷰티 업계 순위에 균열이 생겼다. 인디 브랜드 기업 에이피알이 시가총액 8조4,600억 원을 기록하며 전통 강자들을 제치고 업계 1위 자리를 차지한 것이다.에이피알의 1위 등극은 한 기업…
대표이미지
[현장] 뜨겁게 시원했다! ‘카스쿨 페스티벌’
오비맥주가 23일 경기도 과천 서울랜드에서 연 대규모 야외 음악축제 카스쿨(CassCool) 페스티벌이 성황 속에 마무리됐다.해마다 한여름에 개최하는 카스쿨 페스티벌은 단순한 공연을 넘어 음악과 워터쇼 그리고 라이프스타일 체험을 아우르는 여름 축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올해는 무대 규…
대표이미지
[酒토피아] ‘진로의 세계화’ 어쩜 더 빨리 될지도
하이트진로는 7월 1일 멕시코 축구 명문 구단 CF 몬테레이와 공식 스폰서십을 체결했다. 왼쪽부터 리즈베스 곤잘레스 알칸타라 CF 몬테레이 마케팅 팀장, 권성준 아시안 푸드 마케팅 대표, 오세호 하이트진로 미주팀장, 카를로스 카예스 CF 몬테레이 마케팅 임원, 최한결 하이트진로 미주팀 과장. 사…
대표이미지
신한금융지주, 사상 첫 상반기 순익 3조 원 돌파…"저평가 구간, 추가 상…
신한금융지주가 시장의 2025년 2분기예상을 뛰어넘는 호실적을 발표한 데 이어, 파격적인 주주환원 정책을 내놓으며 금융업종 최선호주에 이름을 올렸다. 지난 2년간 업종내 가장 부진한 주가상승률을 기록했지만 '오버행 해소'와 '자본 비율 개선', 그리고 '주주환…
대표이미지
[팝업] ‘새로도원’이 곧 무릉도원이고, 내가 곧 ‘새로구미’다
롯데칠성음료는 지난 3월 29일 서울 압구정동에 제로슈거 소주 새로의 팝업스토어 새로도원을 오픈했다. 인기에 힘입어 8월까지 연장했다. 사진=김응구 기자롯데칠성음료가 서울 압구정동에 마련한 제로슈거 소주 새로의 팝업스토어 새로도원이 8월까지 연장됐다. 지난 3월 29일 문을 열었으니 대략…
대표이미지
[카&테크] 전기차 주행거리는 가솔린차 2~3배?…테슬라 170만 km·…
충전 중인 전기차 아이오닉 5. 사진=현대차그룹일반적인 가솔린 내연기관 차량의 수명은 13~15년 내외이며,이 기간 동안의 평균 주행거리는 약 20만~25만 km 정도다. 관리를 잘해 30만 km 이상 주행하는차량도 드물지 않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그 전에 새로운 차를 구입하게 된다. 그렇다면, 전기…
대표이미지
[트렌드 리뷰] 빌리엔젤, 아이스크림과 케이크 사이 ‘떠먹케’ 시리…
케이크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브랜드가 되겠다.야심찬 포부와 함께 프리미엄 케이크 하우스 빌리엔젤(BILLY ANGEL)이 신제품을 내놓았다. 바로 떠먹는 스쿱 케이크. 이름처럼 간편하게 포크, 숟가락 등으로 떠서 먹을 수 있는 케이크로, 이번 여름 디저트계로 평정한다는 목표다.쟁여템으로 편…
대표이미지
[문화현장] ‘삶’과 ‘죽음’의 경계를 유영하는 시오타 치하루의 실
드넓은 전시장을 한가득 채웠던 하얀 실의 장엄한 풍경을 기억한다. 이번엔 검은 실들이 공간을 엄숙하게 채웠다. 모두 시오타 치하루 작가의 손에서 탄생한 결과물이다.실로 개인-세계, 삶-죽음 연결모든 건 순환한다가나아트가 2022년 인 메모리(In Memory)전 이후 작가의 근작을 선보이는 전시…
대표이미지
독창적인 형식 vs. 예리한 시선, ‘타이틀 매치’의 승자는? 서울시립…
장영혜중공업과 홍진훤이 한국 미술계에서 회자할 만한 전시를 서울시립 북서울미술관에서 선보인다. 서울시립 북서울미술관의 대표 연례전인 타이틀 매치의 12번째 전시다.이번 전시는 서울시립 북서울미술관에서 8월 14일부터 11월 2일까지 열린다.장영혜중공업은 장영혜와 마크 보쥬(Marc…
1 2


배너

포토뉴스

more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