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표이미지
아듀! 부산국제영화제...최고 감독들이 갤럭시로 찍은 영화 3편
제 26회 부산국제영화제(BIFF)가 어제(15일) 막을 내렸다.이날 부산 해운대구 영화의전당 야외극장에서 1200명 규모로 열린 폐막식을 마지막으로 BIFF는 10일 간의 행사를 종료했다. BIFF 이용관 이사장의 폐막 선언과 자원봉사자 헌정 영상으로 폐막행사는 마무리됐다. 폐막작은 홍콩 렁록만 감독…
대표이미지
유재석이 인터뷰 한 ‘오징어 게임’ 오일남 할아버지 “밀려오는 광고…
16일 MBC 놀면 뭐하니 선공개 영상이 공개됐다.MBC는 이날 특급 게스트! 오징어 게임의 주역 배우 오영수라는 제목의 짧은 영상을 공개했다.오징어 게임 OST 피리 소리와 함께 등장한 사람은 1번 참가자 오일남 할아버지 역을 맡았던 배우 오영수. 오 배우는자리에 앉기 전 유재석에게 내가 좋아하…
대표이미지
“이조백자가 속살 드러내면” … 유의정 개인전 ‘네이키드’ 15일부터
유물로 남아 태곳적 사실을 알려주는 역할을 하는 도자기의 현대적 예술 가치를 탐구하는 유의정 작가(국립서울과학기술대학교 도예학과 교수)의 개인전 네이키드(Naked)가 15일(금)부터 11월 27일(토)까지 경기도 남양주시의 갤러리퍼플에서 열린다.유 작가는 작가노트에서 창조는 무(無)에서…
대표이미지
50살 새우깡의 변신... '새우깡 블랙'에 들어간 세계 3대 식재료는?
농심이 올해로 출시 50주년을 맞은 새우깡의 이미지 변신을 시도한다. 이를 위해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노린 협업 이벤트를 진행하는 한편, 트러플 등을 활용한 고급 식재료 사용으로 고급화 전략을 이어간다.12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농심은 새우깡 블랙을 출시했다. 제품은 고급화 전략의 일환…
대표이미지
도마 대신 국감에 오른 양식 연어…붉은 속살의 비밀 ‘합성 아스타잔틴…
양식 연어의 안전성을 둘러싼 소비자의 관심이 집중된다. 양식 연어의 배합 사료에 석유 추출물 합성 아스타잔틴이 활용된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다. 그러나 해당 성분에 관한 명확한 위해성 연구 결과가 발표되지 않은 만큼, 논란은 이어질 전망이다.윤재갑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지난 7일 열린 해양수…
대표이미지
"내일 저녁은 싱가포르 오차드 로드에서” 11월 싱가포르 자유여행 떠난…
높은 하늘에 인피니티 풀, 전망대를 갖춘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샌즈 스카이 파크.사진=싱가포르관광청위드 코로나를 선언한 싱가포르가 우리나라 여행객들에게 문을 활짝 열었다.지난 12일 싱가포르항공은 한국-싱가포르 양국 간 자가 격리 없이 비행할 수 있는 여행안전권역(Vaccinated T…
대표이미지
새로 발표한 맥북프로, 에어팟보다 더 뜨겁게 화제가 된 애플 신제품은?
애플이 다양한 신제품을 공개한 다음 날, 국내 인터넷 커뮤니티에서는한 제품을 높고 네티즌 사이에 갑론을박이 벌어지고 있다.애플은 19일 2시(한국 시각) 미국 캘리포니아 쿠퍼티노의 본사 애플파크에서 애플 언리쉬드(Apple Unleashed, 고삐 풀린 애플) 행사를 온라인으로 열고 신제품을…
대표이미지
“못생겨도 맛만 좋아” … 가치소비 발맞춰 날아오른 ‘농산물 리퍼브…
외모지상주의? 인간계에만 있는 게 아니다. 농산물에도 있다. 쉽게 생각하면 된다. 잘생긴 녀석들이 상품성을 더 후하게 인정받는 거다. 물론 뛰어난 맛은 전제 사항이다.농산물 계의 '프로듀스101'(아이돌 서바이벌 TV 프로그램)은 어쩌면 인간 세계보다 더욱 가혹하다. 다시 상위권에…
대표이미지
동국제약 이끌고 동아·동화약품 추격 … 제약업계 더마코스메틱 열기…
국내 제약업계가 더마코스메틱(화장품 + 피부과학, cosmetic과 dermatology의 합성어) 시장에 눈 돌린다. 최근 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피부 손상 탓에 여성들이 화장품의 기능성분을 중시하면서, 제약업계는 의약기술 강점과 차별화를 적극 앞세우면서 소비자 공략에 나서는 양상이다.상처…
대표이미지
오리온 “고객 SNS 따르니 1등 되네” … 소통 덕 매출 쑥쑥
오리온이 소비자 중심 경영에 주력한다. 해당 경영전략을 통해 매출과 브랜드 평판 상승을 이뤘기 때문이다. 이에 오리온은 소셜미디어를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한편, 사내 시스템 개편 등을 통해 소비자 접점 확대를 이어간다.고객의 목소리가 곧 매출로오리온은 소비자 중심 경영을 위해 인스타그램,…
대표이미지
‘촌닭 패션’이 MZ 트렌드로 … 스트릿패션 널디, 론칭 4년만에 매출…
스트릿 패션 브랜드 널디(NERDY)가 올해 연 매출 1000억 원을 넘길 기세다. 펑퍼짐하고 컬러풀한 운동복이 K팝과 스트릿 문화 등의 트렌드와 동반 성장하며 MZ세대의 대세 패션으로 자리잡았다.26일 널디 브랜드 운영사인 에이피알(APR) 관계자에 따르면 널디의 올해 상반기 매출은 330억 원이…
대표이미지
현대모비스, 수소연료전지 투자 및 해외영업 강화로 친환경 모빌리티 적…
현대모비스가 차세대 수소연료전지시스템 생산공장에 1조 3000억 원을 투자하며 수소 경제 활성화를 위한 우리 정부와 재계의 노력에 힘을 보탠다. 아울러 해외 메이저 모터쇼에 적극적으로 참가하며 글로벌 친환경차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지난 10월 7일 인천 청라국제도시 첨단산업단지…
대표이미지
남양유업 매각 ‘공염불’ 될라… 한앤컴퍼니, 홍원식 회장 의결권 행사…
국내 사모펀드 운용사(PEF) 한앤컴퍼니(이하 한앤코)가 법원에 홍원식 남양유업 회장의 이사회 의결권 행사를 금지해달라는 소송을 제기했다. 남양유업 매각을 둘러싼 홍 회장과 한앤코의 갈등이 격화된다.19일 IB(투자은행) 업계에 따르면 한앤코는 최근 서울중앙지방법원에 오는 29일 열리는 남양…
대표이미지
카카오· 네이버... 빅테크 기업 ‘상생과 혁신’ 함께 갈 수 있을까?
빅테크플랫폼 기업에 대한 정부 규제가 과시화되면서 이후 이들 기업의 미래에 관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지난 7일 금융위원회금감원 등은 카카오페이 등이 제공 중인 비교 견적 서비스를 사실상 중단해야 한다는 유권해석을 내렸다. 카카오의 금융 상품 비교 견적 서비스가 판매를 전제로 한 것이기…
대표이미지
글로벌 에너지 대란, 세계 경제 불황 촉발할 3개의 방아쇠는?
전 세계 에너지 대란이 글로벌 경제 위기를 촉발할 수 있다는 전문가들의 염려가 쏟아지고 있다.사진=연합뉴스우연이라고 하기에는 타이밍이 절묘하다. 중국, 인도에서 일어난 에너지 대란이 거의 동시에 유럽에서 일어나고 있다. 많은 경제전문가들이 지금의 현상을 퍼펙트 스톰(Perfect Storm)&…
1 2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more
배너